CS관리 및 현장 서비스 품질 제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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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통합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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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피콜 및 고객평가제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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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D-2 발주 전체 고객 대상 배송 해피콜 실시
- D+1~2 배송완료 고객 대상 고객 만족도 평가 실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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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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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제품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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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국 지사별 집체교육(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잠정 불가)
- 제품 별 사용 설명 및 설치방법 영상 제작 유포
- 3~5주간 집중 제품 교육 실시 및 테스트 후 실전 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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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장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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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기사 모니터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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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 기사 평가 등급제(S~D등급 차등 급여체계 운영, 기사 경쟁구도)
(최하 D등급 3개월 유지시 계약해지)
- 전국 지사별 업무량 경쟁에 따른 분기별 포상정책
(3개월 연속 지사 최하위 랭크시 계약종료)
- 전국 지사 클레임 전담 팀 운영(365일 상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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